logo
회원가입    login 페이스북 구글

explorer
FAQ
검색
전체
게임관련
회원정보
결제
기타

> 전체

조작/실행주변에 유저들이 보이지 않습니다.

구마에서는 저 사양 유저들을 위해 유저 숨김 기능을 지원합니다.
미니맵 상단의 유저숨김 버튼을 클릭하여 숨김을 풀면 정상적으로 유저들을 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캐릭터는 몇 개까지 생성되나요?

구마는 서버 당 총 4개의 캐릭터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삭제한 캐릭터를 복구하고 싶습니다.

삭제한 캐릭터는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
복구가 되지 않기에 충분한 7일의 삭제 대기 시간을 드리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캐릭터캐릭터 바로 삭제가 안됩니다.

구마에서는 캐릭터 바로 삭제는 지원하지 않으며, 삭제 대기 7일 이후에 삭제 완료 처리가 됩니다.

조작/실행캐릭터 생성 시 키보드 입력이 안됩니다.

캐릭터 생성 시 캐릭터 명 입력란에 키보드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 새로운 인터넷 창을 생성하신 뒤 해당 창에서 키보드 입력 후 게임화면으로
돌아와서 다시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컨텐츠던전, 필드에서 나가거나 탈출할 방법이 없습니다.

귀환 기능을 사용하여 마을로 복귀가 가능합니다.
귀환 기능의 단축키는 (=)이며, 스킬창 상단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컨텐츠파티를 맺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파티는 기본 키 T를 입력 시 창이 팝업되며, 각종 설정 및 파티 생성 등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같은 맵에 파티원이 있을 시 경험치 획득률이 증가합니다.

컨텐츠신수는 어떻게 얻나요?

캐릭터가 13레벨 및 메인 퀘스트를 완료하면 【사나운 땅늑대】를 얻게 됩니다.
신수는 [연골단]으로 능력을 높일 수 있고, 모든 능력이 채워지면 [진화단]으로 진화하여 외형을 바꿀 수 있습니다.
고레벨의 신수는 화려한 외형 뿐만 아니라 더 빠른 이동속도 및 옵션이 추가됩니다.

신수의 진화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사나운 땅늑대】→【철갑사자】→【독껍질 전갈】→【화염곰】→【코도】→【도철】→【신성한 드래곤】→【반역의 기우】→【천기수】→【불사조】→【전투코끼리】→【봉인현무】→【비천호】

아이템업그레이드 재료 아이템은 상점에서만 구할 수 있나요?

재료 아이템은 상점에서 금화, 금전을 통해 구매할 수도 있지만 야외 몬스터 및 BOSS 몬스터, 게임 내 각종 이벤트를 통해서도 습득이 가능합니다.

아이템레벨에 맞는 장비를 구할 수 없습니다.

장비상인에게서 구입이 가능하지만 몬스터 사냥을 통해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가 일정 확률로 드랍됩니다.
이외에도 화염동 유적이나 무당 신전을 클리어하면 각종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내정보수정가입 후 개명했는데 이름을 어떻게 변경하나요?

고객님의 사정으로 개명하신 경우에는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을 이용하여 진위여부를 확인하신 뒤 관련 결과를 1:1문의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변경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인터넷을 이용한 주민등록증 진위확인은 공인인증서가 있어야만 조회 가능합니다.
-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들은 ARS(국번없이 1382번)를 통해서도 진위확인이 가능합니다.
- 진위여부 확인이 불가능 한 경우에는 개명된 성함이 한국신용평가정보와 서울신용평가정보에 업데이트 되지 않아 불가능 한 것일 수 있습니다.
 
[한국신용평가정보] 또는[서울신용평가정보] 사이트를 통해 개인 실명 등록을 하신 뒤 다시 한번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정보수정회원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  회원정보 수정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내 정보]를 클릭하신 후, [내 정보 관리]에 가시면 개인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변경하시고자 하는 부분을 수정하신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정보 변경이 완료됩니다.
 
▶ 주의사항
- 잘못된 정보를 입력하시면 이벤트 참여 및 당첨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로그인접속 제한 조치가 되었는데, 제한 사유를 알고 싶어요.

접속 제한 조치에 대한 사유는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88게임즈 홈페이지 > 내정보
2. 게임이용내역 클릭

아이디/비밀번호로그인하면 비밀번호를 바꾸라는 내용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기적으로 고객님들의 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실 것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한 만큼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에 적극적인 동참 부탁 드립니다.

아이디/비밀번호ID/PW를 분실했어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로그인 창 아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분실된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이 가능합니다.
1. 로그인 창 아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클릭
2. 휴대폰인증 진행
3. 아이디 확인 및 비밀번호 재설정

가입/탈퇴가입한 적이 없는데 이미 가입한 계정이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직접 가입하신 계정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도용 신고] 메뉴를 이용해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
1. 고객센터 홈페이지 접속
2. 신고하기 클릭
3. 개인정보도용 클릭
4. 본인인증 진행(아이핀, 휴대폰 중 택일)
5. 탈퇴하려는 ID 선택
6. 탈퇴 처리 완료
▶ 주의사항
- 도용 신고를 통해 탈퇴 하실 경우에는 탈퇴 취소가 되지 않으며, 14일 이내에는 신규 회원 가입이 불가능 합니다.

기타충전한 캐쉬를 타 계정으로 옮기고 싶습니다.

캐쉬 결제 시 마다 결제 번호가 부여되기에 충전된 캐쉬는 타 계정으로 이동이 불가능합니다.
1:1문의 통해 결제 취소 혹은 환불 접수 해주시면 빠르게 도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환불/취소환불 신청 중인 캐쉬도 중간에 쓸 수 있나요?

환불 진행 시에는 정산 업무가 진행되고 있는 중이기에  환불 요청한 캐쉬 사용은 어렵습니다.

환불/취소사용 후 남은 캐쉬 금액 환불을 받으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남은 잔여 캐쉬 중 결제 수수료 10% (최소 1,000원)를 제외한 금액이 1,000원 이상일 경우 환불이 가능합니다.
    예) 충전 캐쉬 50,000원 보유 → 결제 수수료(5,000원)를 제외한 45,000원 환불
  -환불 수수료: 사용자가 직접 구매한 금액을 대상으로 등록 비용 및 이동통신사 등 결제 대행사에 지불한 결제 수수료 입니다.
 
■ 환불 신청은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본인인증 후 접수 가능합니다.
 
■ 환불 서류 안내
1. 계정 명의자의 통장 사본, 납부 영수증
2.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결제, ARS 결제는 반드시 납부영수증이 필요합니다.
   납부영수증과 통장사본을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3. 이 외 결제 수단에 대해서는 통장사본만 접수해 주시면 환불 가능합니다.
 
▶ 주의사항
환불 시 계정 명의자와 환불 받으려는 통장의 명의자가 다르거나, 환불서류(통장사본, 납부영수증)가 접수되지 않은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이용오류현금 영수증이 발행되지 않는 결제 수단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결제와 휴대폰 결제, KT 폰빌 결제는 현금 영수증 발행이 어렵습니다.

이용오류캐쉬 충전하였는데 충전금액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88게임즈 충전 시 결제만 이루어지고 캐쉬가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또는 1:1문의를 이용해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이용방법캐쉬 충전 내역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충전 내역 확인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88게임즈 홈페이지에 로그인
2. 우측 상단의 [내 정보] 클릭하여 [내정보 관리]의 메뉴 중 [캐쉬이용내역] 메뉴 클릭
3. 충전 내역 클릭 후 우측의 년/월을 조회 하고싶으신 년/월로 변경하여 확인

이용방법가상계좌 계좌번호를 분실했는데 어떻게 하나요?

가상계좌 계좌번호는 발급 이후 1일 이내에만 유효합니다.
 
가상계좌번호를 발급 받은 지 1일이 경과되지 않은 경우에는
1:1문의로 확인 요청을 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설정하셨던 입금 기한이 경과되었다면 가상계좌번호를 재발급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 발급 시 직접 입금 기한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이벤트이벤트 당첨 전화가 왔는데 사기가 아닌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이벤트 당첨 안내 전화에 대해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당첨 된 계정으로 1:1 문의 및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당첨 여부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이벤트 당첨 결과를 알고 싶습니다.

이벤트 당첨 결과의 경우에는 이벤트 종료 후 [당첨자 발표일] 에 홈페이지 [공지사항] 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도용이용하지 않는 요금이 청구되었습니다.

이용 요금 청구 부분에 대해서는 88게임즈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고객님 계정에 대한 결제 내역을 자세히 확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제 도용 행위에 대해서는 법적으로도 처벌 할 수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피해를 보셨다면 우선 사이버 수사대 혹은 가까운 경찰서로 가셔서 신속히 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이후 수사 진행에 필요한 정보는 경찰서에서 공문 접수 시 적극적으로 수사에 협조하도록 하겠습니다.

컨텐츠이벤트 보상 수령 방법이 궁금합니다.

모든 이벤트 아이템은 우편으로 지급되며,
우편은 게임 내 좌측 상단의 인터페이스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컨텐츠스킬 습득 방법이 궁금합니다.

스킬은 캐릭터의 레벨과 관계 없이 수련의 등급에 따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수련을 꾸준히 하여 단계를 상승시켜야 스킬 습득, 레벨업 등이 가능합니다.

컨텐츠활약도 습득 방법이 궁금합니다.

보물고를 이용할 수 있는 활약도는 다양한 컨텐츠에서 습득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가 습득 가능한 활약도의 경우 보물고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컨텐츠파티 초대를 받고 싶지 않은데 자꾸 자동으로 파티가 됩니다.

파티는 기본으로 파티 신청, 파티 초대 자동 수락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초대 및 수락 자동 on/off 기능은 혹은 파티 아이콘을 클릭 후 좌측 하단의 체크를 해제하여 주시면 됩니다.

컨텐츠노점에서 물품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노점에서 물품 검색탭은 VIP 유저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컨텐츠혈능은 어떻게 얻을 수 있나요?

혈능은 몬스터 사냥 및 명상을 통해서 획득이 가능합니다.
게임을 로그아웃한 후에도 최대 12시간까지 혈능이 누적됩니다.

컨텐츠자동사냥이 가능한가요?

자동사냥이 가능한가요?

컨텐츠잘못 클릭하여 자동길찾기가 중지되었습니다.

오른쪽 퀘스트 목록에서 원하시는 퀘스트를 클릭하시면 다시 자동길찾기가 시작됩니다.

컨텐츠영혼무기 진화에 필요한 영혼은 어디서 얻나요?

비밀영지 던전에 입장하여 던전 몬스터를 처치하면 영혼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비밀영지에는 감산미로, 불사불멸계, 대우유적 3개의 던전이 있으며 입장을 위해서는 해당 맵의 비밀열쇠가 필요합니다.
무당밀사에게 무당수정으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컨텐츠영혼결정 활성화를 시킬 수가 없습니다.

영혼결정을 활성화시키기 위해서는 감산던전 보스 몬스터를 처음 클리어할 때 얻는 보상 중 하나인 각종 정수가 필요합니다.

컨텐츠요술주전자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요술주전자는 재물신 아이템 1개를 소모하여 2배나 5배, 또는 20배의 골드를 습득할 수 있는 컨텐츠입니다.
재물신은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대성공 시 더욱 많은 골드를 습득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새로 구한 장비보다 지금까지 강화된 장비가 더 강합니다.

장비 창의 계승 탭에서 강화, 제련을 통해 증가시칸 추가 옵션을 새로운 장비에게 계승시킬 수 있습니다.
단, 새 장비 레벨이 반드시 기존 장비 레벨보다 높거나 같아야 합니다.

아이템아이템 가방이 너무 부족합니다.

아이템 가방의 확장은 상점에서 루비, 귀속루비로 [확장부적] 아이템을 구매하여 확장이 가능합니다.
초기에는 적은 양의 [확장부적]이 소비되나, 가방을 확장할 수록 [확장부적]의 사용 개수는 증가합니다.

아이템아이템을 채팅창에 링크하고 싶습니다.

채팅 창에 아이템 링크를 위해서는 해당 아이템에 Ctrl + 클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템화폐가 너무 많아 어렵습니다. 화폐의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구마 세계에서는 수정, 귀속수정, 골드, 귀속골드, 쿠폰의 5개 화폐가 존재합니다.
 
루비 : 캐쉬를 이용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수정으로 구매한 아이템은 거래가 가능합니다.
귀속루비 : 게임 내 컨텐츠를 통해 습득할 수 있습니다. 귀속루비로 구매한 아이템은 거래가 불가능합니다.
골드 : 필드 몬스터 처치로 습득할 수 있는 화폐입니다. 골드로 구매한 아이템은 거래가 가능하며, 각종 컨텐츠에 소모됩니다.
귀속골드 : 메인 퀘스트 및 각종 컨텐츠로 습득할 수 있는 화폐입니다. 해당 화폐 구매 시 거래가 불가능하며, 컨텐츠 소모에 차이는 없습니다.
쿠폰 : 상점 중 쿠폰 상점을 이용할 수 있는 화폐입니다. 쿠폰상점에서 구매한 아이템은 거래가 되지 않습니다.

컨텐츠VIP의 레벨은 어떻게 증가시키나요?

VIP 레벨은 1수정 구매 시 VIP 경험치 1이 증가합니다.

아이템아이템이 거래가 되지 않습니다.

구마에서 아이템은 귀속 아이템, 미귀속 아이템으로 나뉩니다.
귀속 아이템은 거래할 수 없으며, 자기 자신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템카드는 무엇인가요?

구마는 VIP 외 <실버카드>, <골드카드>, <다이아몬드카드> 3종류의 카드가 존재합니다.
각 카드 별로 증가하는 속성치가 다르며, 보상 또한 다릅니다.
카드는 가장 높은 카드의 속성치만 캐릭터에 적용 됩니다.

내정보수정ID를 변경할 수 있나요?

한번 생성하신 ID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ID 변경하실 경우 회원탈퇴 후 새로운 ID로 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가입/탈퇴아이핀(I-PIN)을 발급받으려면 별도의 비용이 드나요?

아이핀 계정 발급에 드는 비용은 무료입니다.

가입/탈퇴미성년자의 경우 아이핀(I-PIN)으로 ID발급이 가능한가요?

신원확인수단이 없거나 19세 미만인 사용자는 법정대리인(신원보증인)과 함께 읍·면·동 주민자치센터에 방문하여 발급받는 등, 발급받으시는 사이트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

가입/탈퇴아이핀(i-PIN)은 무엇인가요?

I-PIN(아이핀)은 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 의 약자로, 인터넷상 개인 식별 번호를 의미합니다.
 
대면 확인이 어려운 온라인에서 명의도용이 쉬운 주민등록번호를 대신하여 본인임을 확인 받을 수 있는 신원확인 수단 이기도 합니다.

가입/탈퇴본인인증은 어떤걸로 할 수 있나요?

■  본인인증 수단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아이핀 인증
 - 신용평가 기관을 통해 가입하신 본인 명의의 아이핀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인증 받는 방법
2. 휴대폰 인증
 - 본인 명의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인증 받는 방법

가입/탈퇴내가 가입한 아이디를 조회 할 수 있나요?

가입한 아이디는 88게임즈 홈페이지에서 [ID/비밀번호 찾기]를 선택하여 본인인증 후 가입한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